유통
1000만 팔로워의 영향력, ‘2025 안목페스타’에서 만나다
- ‘2025 안목 페스타’ 성료…인플루언서 교류의 장 만들어
‘시대 예보:호명 사회’ 저자 송길영 작가 특별 강연도

‘변화하는 시대, 살아남을 인플루언서’라는 주제로 진행된 본 행사는 ‘시대 예보:호명 사회’ 저자 송길영 작가의 특별 강연과 하버드 연구원 출신의 강민서 박사가 진행하는 ‘AI 강의’로 구성됐다. 배우이자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송재희, 지소연 부부, 80만 팔로워의 뷰티 인플루언서 양쥐언니, 기후 캐스터 정주희를 비롯하여 AI의 발전과 함께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추어 성장하고자 하는 다수의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했다.
안목고수는 9년 차 인플루언서 커머스 전문 기업으로 지난 2023년부터는 ‘굿 인플루언서 문화를 만든다’라는 목표 아래 국내 최대 인플루언서 커뮤니티를 운영해오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좋은 가치를 전하고자 하는 브랜드들과 콜라보 하여 진행하는 ‘안목세션’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들이 교류하는 장을 만들고 매년 초 ‘안목페스타’를 통해 인플루언서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는 길을 제시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24년 10월, 숏폼 리뷰 커머스 플랫폼 ‘후추(whochooz)’를 정식 출시해 커머스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후추(whochooz)’는 유저가 제품의 리뷰를 30초 이내의 숏폼 형태로 업로드해 판매 수익을 창출할 수 있고, 유저가 리뷰 영상을 보기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되어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신개념 쇼핑 플랫폼이다. 고객들에 의해 엄선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리뷰 콘텐츠 제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 이코노미스트(https://economist.co.kr) '내일을 위한 경제뉴스 이코노미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
브랜드 미디어
브랜드 미디어
이재명의 싱크탱크? 정치적 리스크 된 '성장과통합'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단독] 김소은♥수원FC 정동호 1년째 연애 중
대한민국 스포츠·연예의 살아있는 역사 일간스포츠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일간스포츠
한미 '2+2 통상협의' 시작…상호관세 25% 폐지될까
세상을 올바르게,세상을 따뜻하게이데일리
이데일리
이데일리
[마켓인]“베타값 왜 수입 하나”…공정가치 평가, 기준 마련 시급
성공 투자의 동반자마켓인
마켓인
마켓인
아이센스, 글로벌 CGM 3위 자신…삼바·셀트급 연매출 3조원 도전
바이오 성공 투자, 1%를 위한 길라잡이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
팜이데일리